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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존 프라임 해지가 되지 않을 때 '고객서비스' 메뉴 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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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존 프라임 해지가 되지 않을 때 '고객서비스' 메뉴 이용


아마존에서 49달러 이상이면 한국 무료배송 서비스를 시작한 가운데 한국 고객들의 아마존 이용률에 어떤 변화가 생겨날지 주목된다. 

아마존은 이미 아마존 프라임 서비스(월 14.99달러)를 통해 무료 배송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지만 미국 현지에 해당되는 서비스였다. 하지만 이번 49달러 서비스를 통해 한국 고객들 역시 좀더 저렴한 가격으로 무료배송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 

참고로 아마존 프라임은 미국 내 무료 2일 배송과 무료 반품 서비스 그리고 OTT 서비스를 제공하는 멤버십 프로그램인데 국내의 쿠팡와우 멤버십과 유사하다. 

한달 무료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 나는 꼬임?에 넘어가 가입해 보았다가 무료 배송이 되지 않아 해지 수순을 밟아야 했다. 그러는 중에 겪었던 어려움이 있어 글을 통해 비슷한 어려움을 겪는 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한다. 

아마존 프라임 해지를 키워드로 포털에서 찾아보면 대부분 아마존 계정으로 가서 프라임>해지 순으로 하라고 하는데 여기서 한 가지 유의할 점이 있다. 실수로 무료 이용 기간이 지나 결제기한이 되었는데 행여 아직 돈이 빠져나가지 않은 경우 해지가 되지 않는다는 것이다. 이럴 경우 고객서비스로 가야 한다. 

이럴 땐 해지 메뉴를 아무리 눌러도 실행이 되지 않기 때문에 답답함을 느낄 수밖에 없다. 나도 시행착오를 겪다 다음으로 가면 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계정>고객 서비스>기타>도움이 더 필요합니다.

(https://www.amazon.com/hz/contact-us/foresight/hubgateway-csp)

 

 

 



 꼭꼭 감추어져 있는 걸 찾은 느낌이다 ㅠㅠ
이곳에서는 채팅과 이메일로 문의사항을 전할 수 있다. 

나 역시 한 달 무료로 가입되어 있었는데  실수로 해지가 되지 않아 문의를 했고 다음날 “그 사이 서비스 이용한 내용이 없어 추가결제 없이 해지처리 해준다”는 쿨한 답변이 왔다~

빠른 답장에 쿨하게 해지처리 해주는 것에 감사했다~~



아마존 프라임 해지를 비롯 고객서비스와 접촉하고 싶으신 분들 이곳으로 빠르게 이동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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